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를 들어왔더니 휴면 계정이라고 나올 정도로 뜸했습니다!

벌써 12월 중순이 되었으니 내년이 다가오는 속도는 더 빠르겠죠...

앞으로는 블로그를 좀 더 열심히 써야겠어요!! (포스팅 1개있는 인간)


오늘은 일주일 전에 산 뉴 서피스 프로를 리뷰 하겠습니다.

원래는 전 아이패드 프로 3을 존버 중이던 차, 갑작스레 눈에 띈

뉴 서피스 프로로 갈아타서 그날 바로 결제, 다음날 퀵으로 받았어요!

일단 개봉기 나갑니다!


짜잔! 정말 깔끔한 인터페이스에 생각보다 무겁지 않아서 놀랐습니다!!

한손으로 들고 얍얍! 흔들수 있어요!

키보드도 전혀 안무거워서 둘다 들고 다녀도 괜찮아요

친구가 아이패드 6랑 키보드 케이스를 들고다니는데 무게가 제 것이 더 가볍다고 느껴질 정도였어요

솔직히 가성비는 그렇게 좋지는 않았습니다..! 제가 사려던 아이패드 프로3보다 훨씬 비쌌으니까요! 

근데 아이패드도 악세서리랑 다 사려면 가격 비슷하게 나올것 같네요...


아 그리고 저 펜은 서피스 펜이 아니라 와콤 뱀부 잉크 펜인데 윈도우에서 호환되는 펜입니다!

여러분 서피스를 쓰신 다면 저걸 쓰시는게 정말정말 좋아요,..! 

그리고 저기 화면이 약간 불투명해 보이는것은 제가 힐링 쉴드 종이 질감 필름을 깔았기 때문입니다

그림 그리려고 타블렛 사시는 분들은 뉴 서피스 프로 + 뱀부 잉크 펜 조합을 강추합니다!

정말 사각 사각 그림 종이에 그리는 느낌이 나거든요


사각사각 소리가 들리시나요?! 

저는 뉴 서피스 프로를 문서작업용 + 그림 작업용 + 영상 시청 등으로 이용할 계획입니다.

아직까지는 만족인데 아이패드처럼 게임이 돌아갈 지는 모르겠습니다 ㅠㅠㅠㅠ

(좋은 데탑과 게임기 있는 인간...)

이건 종이 필름 넣기전의 낙서입니다. ㅎㅎㅎㅎ

이상으로 리뷰를 마칩니다 허접한 리뷰지만 묻고 싶은 점이 있다면 댓글 주세요 ㅠㅠㅠ



+ 단점 추가 : 충전기 없이 넷플릭스 시청시 끊김, 버벅거림 있음, 갑자기 보다가 인터넷 익스플로어 하얀 화면됨

검색하려고 하는데 갑자기 키보드 안먹힘, 검색만 안먹히는 거고 다른 키 자체는 먹힘 그럴땐 그냥 화면 껐다 키면 되지만 불편하긴 함.

이걸 어떻게 해결할지 ... 초기 불량인지 뽑기 잘 못 한건지 ㅠㅠㅠ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